< ins class="adsbygoogle" style="display:block" data-ad-client="ca-pub-9907662268331162" data-ad-slot="5302081925" data-ad-format="auto" data-full-width-responsive="true">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리뷰] 건대 와플 림벅와플! 와플맛집

국내여행/맛집탐방

by 떠도리 2022. 1. 4. 15:39

본문

반응형

여자들이 한번씩 찾아오는 그날에 달달한 디저트가 왜이렇게 땡기는지

그래서! 와플집을 찾기로 했어요.

저는 사실 그 일반 홍콩와플처럼 얇고 아예바삭한 와플보다는 촉촉한 와플! 갑자기 기억이 안나지만!!!

두껍고 촉촉 바삭한 와플을 좋아해서

폭풍검색!!! 해서 가보았답니다.

그래서 영화도 볼 겸해서

건대CGV1층에 있는 림벅와플을 가보았어요.

#림벅와플의 비쥬얼~

왼쪽은 플레인 오른쪽은 크림치즈로 주문했는데요!

저는 제일 이 메뉴를 추천해드릴게요.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꼭! 이 메뉴시켜서 드셔보시고!

바삭함을 더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기본으로 주문하면 꿀~

우와 진짜 겉바속촉ㅠㅠ

또 먹고싶네요 곧 다시갈 듯 ㅎㅎ

이제 와플 먹고 싶으면 #건대와플맛집 #림벅와플 #건대와플

키워드 검색해서 제 블로그를 보시길!

림벅와플에 대해서 설명이 있길래 찍어봤어요.

너무너무 맛있다는!

여기서 설명했듯이

1. 와플을 주문한다.

2. 음료를 주문한다.

3. 포장해서 영화보러 GO!

#건대CGV 에 고고!!!!

 

정말 우울한 날일 뻔 했는데 달달한 거 먹으니까 기분이 싹 풀렸어요.

메뉴판 보시고~ 미리 메뉴정하셔서 시간아끼세요!

아! 그리고 매장안에도 앉을 곳이 있어 간단히 와플이랑 음료를 먹고 가기에 좋더라구요.

요론~ 컨셉이에요!

하지만 오래 앉아있을 곳은 아닌 것 같은 분위기! 간단히 토스트 가게 처럼 앉아있는 분위기라더라구요!!

영화시간되기전에 앉아계시면

딱일 듯 합니다.

오늘 포스팅~ 끝!

다음에는 이 주변 맛집으로 찾아볼게요!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